본문 바로가기
화재리뷰

덱스, "런닝맨" 출연 양센찬 닮은꼴 대결

by HappyBody 2023. 6.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번 주에 방송된 '런닝맨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런닝맨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예능 프로그램 중 하나인데요, 이번 회에는 덱스라는 게스트가 출연했어요. 덱스는 요즘 핫한 예능 스타인데, 양세찬과 닮은꼴로 알려져 있죠. 그런데 덱스가 '런닝맨에 나오니까 어떤 일이 벌어졌는지 궁금하시죠? 그럼 지금부터 제가 뉴스 기사 형식으로 정리해본 내용을 공유하겠습니다. 덱스, '런닝맨' 출연...양세찬과 닮은꼴 대결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 덱스가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11일 방송된 '런닝맨'에서는 이세희, 한지은, 덱스가 게스트로 참여했다.

 

런닝맨 658회 출연자 덱스

이날 방송에서 덱스는 자신과 닮은꼴로 유명한 양세찬과 만나기도 했다.

양세찬은 덱스의 등장에 당황하며 얼굴이 붉어졌고, 덱스는 양세찬을 보고 "묘하게 비슷해"라고 말했다.

런닝맨
런닝맨

덱스는 최근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그는 '런닝맨'에서도 자신의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그는 모태 솔로 기간이 길었다고 고백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그는 "학창 시절에 연애를 하면 하늘이 무너지는 줄 알았다. 학창 시절에 뽀뽀를 하면 안 된다는 신념이 있었다"고 말했다. 덱스는 전소민, 한지은, 지석진까지 세 명의 선택을 받았다. 그는 세 사람 중 지석진을 자신의 짝으로 선택했다.

 

그는 "첫인상은 투덜투덜거리고 자꾸 칭얼거리는 모습이었다. 왜 그런지 모르겠는데 자꾸 칠칠맞게 행동하고 자꾸 신경쓰이게 하는 것 같다. '왜 이렇게 싫은데 좋지?' 싶다"고 설명했다.

덱스
덱스

 

덱스와 한지은은 서로에 대한 호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두 사람은 수영장 미션에서 함께 팀을 이루었고, 한지은은 덱스를 "이상형에 가까운 분"이라고 평가했다. 덱스 역시 한지은에게 "예쁘다"고 칭찬했다.

'런닝맨'은 매주 일요일 오후 5시에 방송된다.

 

 

김동현, 그리 아버지 몰래 자동차 구입?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구라의 아들 크리가 아버지 몰래 자동차를 구매한 사연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그리는 유튜브 채널 '그리 구라에서 자신이 올드카를 구매한 과정과 이유를 공

sisicoco.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