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재리뷰

한국 vs 태국: 축구의 열기와 기대

by HappyBody 2024. 3. 26.
반응형

2026 FIFA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지역 2차 예선 C조 4차전에서 한국과 태국이 맞붙었습니다. 이 경기는 태국 방콕의 라자망갈라스타디움에서 열렸습니다. 한국은 조 1위 (승점 7), 태국은 2위 (승점 4)에 위치해 있었습니다.


손흥민
손흥민

경기 전망

태국은 지난 한국 원정에서 1-1 무승부를 거두는 쾌거를 이뤘습니다. 전반 42분 손흥민이 선제골을 넣으며 앞서갔으나 후반 16분 수파낫 무에안타가 동점골을 성공시켜 소중한 승점 1점을 챙겼습니다. 이로 인해 태국의 축구 열기는 더욱 뜨거워졌습니다.

반응형

팬들의 열기

라자망갈라스타디움의 48,900석은 일찌감치 매진되었고, 암표는 정상가의 10배 이상 치솟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태국축구협회는 경기장 바깥에 대형 스크린을 달아 태국 현지팬들이 경기장 안팎에서 태국을 응원할 수 있도록 환경을 조성했습니다.

보너스 약속

누안판 람삼 태국축구협회장은 이러한 열기를 이어 또 하나의 기적이 일어나기를 바랐습니다. 태국축구협회는 이번 한국과의 경기에서 승점 1점당 300만바트 (약 1억1000만원)의 수당을 주기로 했습니다. 세타 타위신 태국 총리가 가세하면서 승점 1점당 300만 바트 (약 1억1천만원)로 태국 대표팀에 돌아가는 수당이 크게 늘었습니다.

결론

이 경기는 한국과 태국 사이의 강력한 경쟁을 보여주었으며, 두 나라의 팬들 모두 열정적으로 응원했습니다. 태국의 축구 열기는 이 경기를 통해 더욱 뜨거워졌으며, 앞으로의 경기에서도 이러한 열기가 계속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의대 증원 문제에 대한 안철수 위원장의 재검토 요구

국민의힘 안철수 공동선대위원장이 의대 증원 문제를 논의하기 위해 의료계와 비공개 면담을 가졌습니다. 이날 분당서울대병원에서 전국의과대학교수 비상대책위원회 소속 의사 4명과 전공의

sisicoco.tistory.com

 

반응형

댓글